THE SMART TRICK OF 강남야구장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강남야구장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강남야구장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사이즈보다는 재미있게 셔츠룸을 즐기고 싶다면 슈퍼스타셔츠룸 방문을 추천합니다.

강남룸싸롱중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도 언니들의 퀄리티까지 훌륭한 미러룸을 찾으신다면 꼭 잊지말고 기억하셔야할꺼에요.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팁·추천 할인·특가 고르기·테스트 뮤직(국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 곳의 독특한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곳의 시스템은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새로운 경험과 특별한 만족을 드리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매직미러초이스는 단순히 눈에 보이는 아가씨를 선택하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의 도입 목적은 고객님들이 보다 편안하게 자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있습니다.

그날의 초이스가 손님들의 기분을 좌지우지하게되는데 급하게 서두르지 마시고 취향과 원하시는 바를 확실하게 말씀주시면 보다 즐겁게 자리를 노실수 있습니다.

업소가 좋던 나쁘던 담당부장 역할이 사실 가장 중요합니다.★ 셔츠룸 및 레깅스룸/ 하이퍼블릭 룸 예약 상담문의

초동 기록 (걸그룹 · 보이그룹 · 솔로 가수 · 한국 가수) · 총판 기록 (걸그룹 · 보이그룹 · 솔로 가수 · 한국 가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초이스 시스템’입니다. 이곳에 방문하신 분들은 매직미러를 통해 다양한 아가씨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이 중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접객원은 손님 무릎 more info 위에 앉아 입고 있던 홀복과 브래지어를 완전히 벗고 셔츠만 입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때 more info 접객원의 신체를 터치하는 수준에 따라 강남뮤직뱅크 텐카페, 풀싸롱, 쩜오, 퍼블릭룸 등으로 나누며, 셔츠룸카페는 가장 가벼운 강남룸싸롱 터치만 허용하는 수준.

금요일날 풀싸롱에 갈라구 여기저기... 알아보구 있어요... 야구장이라는 것이 몬지 궁금해서리... 강남 넘어갈라구 합니다... 정보 좀 부탁드릴게요

초이스가 풀싸롱 완료되면 셔츠룸만의 특별한 인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손님 위에 올라타 홀복 탈의 후 셔츠로 환복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또한, 이용 시 주의사항과 에티켓에 대해 사전에 숙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존중과 예의를 기반으로 한 행동은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Report this page